컨설턴트와 고객의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연구한 IT 컨설턴트의 역량을 잘 서술한 논문입니다
오래된 논문이긴 하지만 컨설턴트 입장에서 아직도 인식의 변화가 크게 없는듯 합니다.
컨설턴트의 역량인 전문지식, 문제해결, 프로젝트 수행역량, 커뮤니케이션, 대인관계, 자세
미 가치관 등에서 컨설턴트가 중요하게 여기는 역량과
고객이 중요하게 여기는 역량의 인식 차이를 잘 연구했습니다...
IT 컨설턴트로서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서 고객의 입장에서 무엇을 고려해야 할지
생각해볼 수 있는 내용이 있습니다.
http://blog.naver.com/citci?Redirect=Log&logNo=1301293455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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